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 6월 1일 오픈

광역 생활문화센터로서 허브 역할 기대

김세정 | 기사입력 2021/06/01 [16:04]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 6월 1일 오픈

광역 생활문화센터로서 허브 역할 기대

김세정 | 입력 : 2021/06/01 [16:04]

▲ 홈페이지 화면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생활문화센터가 경기도 생활문화 종합온라인플랫폼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홈페이지(http://glife.ggcf.kr/)를 6월 1일에 오픈한다.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는 경기도 생활문화 종합온라인플랫폼으로, 경기도 전역에서 일어나는 생활문화 정보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이 홈페이지 주요 기능으로는 ‘생활문화찾기’와 ‘우리지역 생활문화공간’이 있다. ‘생활문화찾기’에서는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일어나는 생활문화 정보를 한눈에 키워드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지역 생활문화공간’에서는 지도에 생활문화 공간을 표기하여 지역별 생활문화 사업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하여, 경기도 생활문화의 이야기를 담은 웹진 <생일선물>을 제작해 제공하고 빠른 문의 상담을 위해 온라인 챗봇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경기생활문화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생활문화 유관기관 교류가 위축된 시점에서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도 생활문화 유관기관과의 온라인 교류가 활발해지기를 바란다”며 “경기도 생활문화 콘텐츠 및 정보 제공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광역 생활문화센터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생활문화센터는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 홍보를 위해 6월 중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