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계양구 동아리 대축제『HOT ISSUE』

이승재 | 기사입력 2013/09/27 [12:06]

제8회 계양구 동아리 대축제『HOT ISSUE』

이승재 | 입력 : 2013/09/27 [12:06]
[오늘뉴스=이승재 기자] 계양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10월 19일(토) 14시부터 계양문화회관 야외광장에서 제8회 계양구 동아리 대축제『HOT ISSUE』가 관내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양구 동아리 대축제『HOT ISSUE』는 올해 8회째 진행되고 있으며 청소년 동아리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맘껏 발산하고 관람하는 청소년이 동참해 호흡하는 배움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락과 통기타 공연, 댄스, 코스프레, 과학체험, 환경체험, 전통놀이 등 총 100여명의 동아리회원들의 공연 및 부스체험의 다양한 장르의 동아리 작품이 펼쳐질 예정이다.

청소년 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이 건전한 문화예술에 대한 재능을 살려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청소년이 스스로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청소년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0월 4일까지 참가 희망 동아리를 모집 중에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참여 문의는 인천계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www.gysiseol.or.kr) 청소년수련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