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대안학교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양평군 교육의 다양성 강화 및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8/03 [11:59]

양평군, 양평대안학교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양평군 교육의 다양성 강화 및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오늘뉴스 | 입력 : 2020/08/03 [11:59]

 

정동균 양평군수가 양평대안학교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31일 양평대안학교연합회와 양평군 교육의 다양성 강화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정동균 양평군수와 양평대안학교연합회로 구성된 4개 대안교육기관 대표자 및 학교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대안교육기관 학생들의 능력과 적성에 따라 교육받을 기회를 제공하고 배움의 권리를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양평군과 양평대안학교연합회 상호간 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 내용은 문화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문화사업 지원, 지역교육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교육 인프라 구축, 교육의 다양성 강화를 위한 대안교육기관 교육프로그램 개발 지원, 미래인재 양성 및 미래 교육을 위한 연구·교육 협력 지원 등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평군 관내 대안교육기관들과의 협력과 공유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교육기회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양평군의 미래 인재 양성 및 미래 교육을 위한 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