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제17회 전국 주민자치박람회 참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1/01 [13:25]

계양구, 제17회 전국 주민자치박람회 참관

오늘뉴스 | 입력 : 2018/11/01 [13:25]

▲  박형우 계양구청장이 주민자치위원과 관계 직원 등 130여 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개최된 제17회 전국 주민자치박람회를 참관했다.

 

계양구는 주민자치위원과 관계 직원 등 130여 명이 주민자치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위해 펼쳐진 이번 박람회를 참관하고 전국의 우수사례 전시관을 둘러보며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주민자치 우수사례 공모에서 ‘주민이 주인 되는 효성1동 마을공동체’ 사례로 지역 활성화 분야 우수사례로 선정된 계양구 효성1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홍보부스를 방문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효성1동은 박람회 마지막 날인 31일 전국 주민자치박람회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박람회를 참관한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전국의 주민자치 우수정책을 살펴보고 앞으로 계양구의 주민자치가 나아갈 길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며 “우리 주민자치위원님들이 많은 것을 보고 배워 계양구의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더욱 큰 역할을 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