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이승재 | 기사입력 2018/08/31 [11:02]

인천 서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이승재 | 입력 : 2018/08/31 [11:02]
  인천서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모습

[오늘뉴스=이승재 기자] 인천 서구는 지난 30일 구 간부공무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7기 구청장 취임을 맞아 총 5개 분야 45개 항목의 공약사항에 대한 준비 및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향후 구체적인 추진계획과 추진상의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해 구민과의 약속이행과 신뢰 행정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재현 구청장의 공약사항은 미세먼지와 악취로부터의 해방, 사통팔달 신교통중심 서구, 원도심 활성화를 통한 신구도심 균형발전,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교육 문화도시 서구, 소통과 상생으로 함께 잘 사는 서구 등 5대 분야로, 구민과 함께하는 구민이 행복한 정책실현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도시구현을 기본 방향으로 하고 있다.

보고회를 통해 공약사항의 세부추진계획 검토사항 및 문제점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고, 부서 간 연계사업들은 사업의 주관 및 협조체계를 구축해 9월 중 확정한 후 분기별로 공약사항 분석과 평가가 시행될 계획이다.

이재현 구청장은 보고회에서 “공약사업을 구 현실에 맞게 재정립한 후, 사업의 세부내용을 자세히 검토하고 구체적인 방향에 따른 사업추진과 부서별 연계사업들의 주관 및 협조체계를 명확히 해 모든 사업이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주민이 편안하고 행복한 클린 서구를 만들기 위해, 서구 공직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구는 지난 20일 ‘서구 비전·전략 2030’ TF팀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구의 미래 비전과 전략을 도출하고 있다. 이번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는 더욱 구체적인 계획으로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기점이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