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구석기체험숲 등 행정사무 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5/30 [17:17]

연천군의회, 구석기체험숲 등 행정사무 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오늘뉴스 | 입력 : 2017/05/30 [17:17]
▲   연천군의회 의원들이 공사현장을 방문해 현장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의회는 최근 행정사무 감사를 위해 연천 전곡리유적 구석기체험숲 조성 공사현장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24개소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 확인을 했다고 밝혔다.

 

30일 군 의회에 따르면 이번 현장 확인은 2017년도 행정사무 감사를 앞두고 주요사업장에 대한 필요한 자료를 확보하는 한편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종만 의장을 비롯한 연천군의회 의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천 전곡리유적 구석기체험숲 조성 공사현장 등 24개소를 방문해 주요 현황 및 공사 진행 사항 등을 보고 받고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번 현장 확인을 통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각 사업장의 실태 등을 파악해 현장의 문제점을 사전 예방·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바람직한 시설관리와 함께 관련 사업들이 신속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심상금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앞으로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어 주민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이번 현장 확인을 통해 파악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개선책을 마련해 집행부에 의견을 제시하는 등 사업시행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 감사는 오는 6월 12일부터 6월 19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시행되며, 6월 23일 행정사무 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정례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