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의원,보육정책토론회 개최..보육 전문가 통해 소통 자리 마련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5/10/15 [18:15]

양승조 의원,보육정책토론회 개최..보육 전문가 통해 소통 자리 마련

오늘뉴스 | 입력 : 2015/10/15 [18:15]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승조 국회의원(천안갑)이 15일 오후 7시 나사렛대 패치홀에서 보육정책의 변화와 어린이집의 안정적인 운영방안 마련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충남 가정민간 분과위원회와 한국통합보육학회 주관하며, 토론회 좌장은 한국보육의 나아갈 방향을 국회와 지역에서 앞장서 온 한국통합보육학회 회장인 우석대아동복지학과 김경중 교수, 주제 발제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김종필 정책연구소장이 ‘충남 보육의 질 제고를 위한 어린이집 지원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토론자로는 정정옥 육아종합지원센터장, 김연 충남도의원, 임명옥 충남가정분과위원장, 윤연호 충남민간분과부위원장, 김승제 충남도 보육팀장, 장호연 보건복지부보육정책과장이 참석했다.

 

양승조 국회의원은 “현재 정부는 시시각각 변경된 보육정책들을 무차별적으로 쏟아내고 있다. 사회적 여론과 동향에 따라 너무나 쉽게 바뀌고 있는 규제와 제도들이 과연 어린이집 운영이나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고민이 녹아 있는지 의문이 들 정도”라며 “오늘 보육교직원 및 관련 전문가들을 모시고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