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교육정책 토론을 통한 협업과 소통 강조

충남교육정책이 현장에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될 수 있는 방안 모색

이상의 | 기사입력 2015/12/17 [07:31]

충남교육청, 교육정책 토론을 통한 협업과 소통 강조

충남교육정책이 현장에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될 수 있는 방안 모색

이상의 | 입력 : 2015/12/17 [07:31]
▲ 충남도교육청     © 오늘뉴스

 

[오늘뉴스=충남/이상의 기자]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16일 오후 2시에 본청 제1회의실에서 도교육청 간부와 직속기관장,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44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정책 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토론회는 교육정책의 업무공유와 소통 활성화를 통해 충남교육정책이 현장에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감이 주재한 이날 회의에서 충남교육연수원은‘기관별 교육연수 관련 정보 공유’를, 공주교육지원청은‘학부모교육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 발표와 함께 토론을 통한 업무공유가 이뤄졌다.

 

또 지난 10월에 열린 제3차 정책소통 토론회에서 주제로 다룬  ▲학교혁신 역량지원을 위한 기관별 역할과 지원방안 ▲학생 인문독서교육 활성화 방안 ▲학생성장발달 책임교육제 지원방안에 대한 추진실적을 재검토 및 환류함으로써 교육현장에 보다 효율적으로 교육정책이 지원될 수 있는 방안이 심도있게 논의됐다.

 

김지철 교육감은 오늘 토론을 통하여 제시된 개선책을 교육현장에 반영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매사 부서간, 기관간 협업과 소통을 통하여 학생과 학부모 등 교육가족에게 항상 신뢰와 믿음을 주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