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의원 현장방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5/03/20 [09:54]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의원 현장방문

오늘뉴스 | 입력 : 2015/03/20 [09:54]
▲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소속 의원들이 신흥동 주민자치센터 신축과 관련해 3월 19일 현장을 방문, 부천시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위원장 김동희) 소속 의원들은 3월 19일 부천도시관리계획 변경에 대한 의견안을 심사하기 위해 대상지역에 대한 현장방문을 시작으로 상임위원회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현장방문은 신흥동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주민자치센터 신축과 관련해 인근 완충녹지 일부를 변경하는 내용을 현장 확인하기 위하여 진행됐다.

 

주요내용은 오정구 신흥동 청사 신축부지를 확보하기 위해 도시관리계획을 결정(변경)을 통해 공공청사 신설 2천43.1㎡, 완충녹지 종전 6만8천260.0㎡에서 6만6천216.9㎡으로 변경하는 것이다.

 

도시교통위원회 의원들은 박헌섭 도시계획과장으로부터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진행상황 등을 보고 받고, 신흥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복지협의체위원장을 비롯한 지역 주민들에게는 청사 신축부지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김동희 도시교통위원장은 “현 신흥동 청사 맞은편에 위치한 신축부지에 인근 녹지완충지역까지 포함해 주차장 등 주민편익시설과 함께 청사를 신축하는 것이 타당할 것으로 보인다”며 “의원들과 검토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부천시의회에서는 김동희 도시교통위원장, 이상열 도시교통위원회 간사, 김한태, 박병권, 서강진, 서원호, 이동현, 최갑철, 한선재 의원 등 9명의 도시교통위원 모두가 참석해 많은 관심을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