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재단 어린이회관 근화원,겨울방학 캠프 '여기서 우리의 꿈을 키워요' 성료

김세정 | 기사입력 2015/01/09 [21:22]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근화원,겨울방학 캠프 '여기서 우리의 꿈을 키워요' 성료

김세정 | 입력 : 2015/01/09 [21:22]
▲  어린이회관에서 진행된 겨울방학 캠프 참가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이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겨울방학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어린이회관 근화원에서 ‘여기서 우리의 꿈을 키워요’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초등학생 75명과 지도강사 10명이 참여했다.

 

근화원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들에게 튼튼한 꿈의 뼈대를 심어주고, 바른 인성을 함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 첫날 참가학생들은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한 첫걸음으로 인성교육을 통한 내 마음 들여다보기, 건강한 몸을 위한 눈썰매타기, 소통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캠프파이어 시간, 전래놀이를 통한 협동심 기르기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쓰기 시간을 가졌다.

 

둘째날에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생활다도를 체험하고 나의 꿈을 찾아보는 미션 완수의 시간, 별나라를 여행하는 천체 관람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캠프를 주최한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근화원에서는 연중 초등학생 개인 혹은 단체로 예절학습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며, 매년 하계와 동계에 근화원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