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시설관리공단,‘아나바다’행사 열어 나눔 실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4/12/24 [12:36]

부천시 시설관리공단,‘아나바다’행사 열어 나눔 실천

오늘뉴스 | 입력 : 2014/12/24 [12:36]
▲    아나바다 행사가 열리고 있다. © 오늘뉴스


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2월 23일 오후2시부터 자원순환과 나눔 실천을 위한 ‘아나바다’행사를 열었다.

 

아나바다 나눔 행사는 공단 임직원을 비롯한 종합운동장내 입주단체인 부천시체육회사무처, 부천FC, 육상연맹, 공예체험관 등이 소지하고 있는 물품을 기증하여 종합운동장 로비에 마련된 장터를 통하여 공단 직원이나 내·외부 방문 고객들이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의류, 책, 주방용품, 방한용품, 생활용품 등 총 290여 점의 물품이 기부되었으며, 아나바다 나눔 행사로 얻어진 수입금은 전액 사회공헌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공단 김영국 이사장은 “매년 열리는 아나바다 행사에 참여해 준 공단 임직원 및 방문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아나바다 나눔 행사를 통해 공단과 시민이 함께 환경 살리기에 기여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단은 지난 12월 12일 부천시 고강본동 주민센터를 통해 노인과 장애인 가정에 난방유 지원금을 전달하였으며, 사랑의 쌀과 연탄배달, 비인가시설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부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