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완규 의원, 일산호수공원 내 디지털아트 갤러리 사업 추진 의지 표명

고양시 디지털 아트 갤러리 사업 현장 확인 및 간담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8/18 [16:18]

경기도의회 김완규 의원, 일산호수공원 내 디지털아트 갤러리 사업 추진 의지 표명

고양시 디지털 아트 갤러리 사업 현장 확인 및 간담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3/08/18 [16:18]

 

▲ 고양시 디지털 아트 갤러리 사업 추진 배경을 설명하는 김완규 위원장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민의힘, 고양 12)이 17일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에서 일산호수공원 디지털 아트 갤러리 사업 추진을 위해 현장 확인 및 정담회를 개최했다.

해당 사업은 일산호수공원 내 주제광장 벽면(꽃박람회 앞)을 활용하여 라이트캔버스와 담장(팬스)을 디지털 작품으로 꾸미는 내용으로 3억 3천만 원 규모의 예산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사업 현장 확인 및 정담회는 고양특례시 푸른도시사업소 일산공원관리과 김필수 과장, 호수공원팀 권순군 팀장 등 실무자들이 배석했다. 또한 사업 시행 시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서 고양예총 유양수 지회장, 박미나 사무국장, 미술협회 이문배 지회장, 사진협회 조수봉 지회장, 문인협회 정다운 부회장 등 컨텐츠 발굴을 위한 관계자들과 함께 김현아 고양정 당협 위원장이 참석했다.

김완규 도의원은 “이번 일산호수공원 디지털아트 갤러리 사업이 추진된다면 일산호수공원에 새로운 힐링 공간이 조성됨으로써 규모가 축소된 ‘고양국제꽃박람회’가 다시 활성화되는 마중물 사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평했다.

한편 김완규 위원장은 고양시 디지털 아트 갤러리 사업 추진을 위한 예산 확보를 위해 경기도와 고양시 예산 담당 부서와 지속적인 의견조율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