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미스트롯3’ 출연 고아인 아트밸리 아산 홍보대사 위촉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19:15]

박경귀 아산시장, ‘미스트롯3’ 출연 고아인 아트밸리 아산 홍보대사 위촉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08 [19:15]

▲ 박경귀 아산시장, ‘미스트롯3’ 출연 고아인, 아트밸리 아산 홍보대사 위촉      © 아산시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48미스트롯3’에 출연해 10대 트로트 열풍으로 사랑받았던 고아인 양을 아트밸리 아산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경귀 시장은 도시브랜드 전국 7위 아산시가 정상을 향해 도전하는 것처럼 고아인 학생이 오디션 프로를 통해 꿈을 키워가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면서, “지난해 아산시 상징을 수놓아 개발한 시그니처 한복이 고아인 학생의 활동 분야인 트로트와 잘 어울릴 것 같다. 활동하면서 아산시를 많이 알려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고아인 학생은 홍보대사 위촉에 감사하며, 꿈을 향해 함께 가는 든든한 친구를 얻은 것 같아 기쁘다. 아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아인 학생은 아산시 둔포면에 살고 있으며 염작초등학교에 재학 중으로 방송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첫날인 424일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릴레이 버스킹이 펼쳐지며, 고아인 양도 오후 430분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