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2024학년도 입학식 성료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0:46]

백석문화대, 2024학년도 입학식 성료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2/22 [10:46]

▲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이 2024년 2월22일 2024학년도 입학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 백석문화대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222() 오전 10, 교내 백석홀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환영사를 전한 송기신 총장은 우리 대학은 재학생들이 비전을 수립하고, 미래사회에서 요구하는 핵심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 체계를 혁신했다대학을 다니며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 좋은 교수, 학우들을 만나면 여러분의 꿈에 더욱 가까이 갈 수 있을 것이다. 대학은 여러분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신입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있었다. 대학생활 안내 순서에서 지난해 축제 장기자랑에서 입상한 교수, 학생들이 무대를 꾸미며 신입생을 환영했다. 

 

▲ 호텔경영관광학과 정혜련 교수, 치위생과 이미라 교수, 방사선과 류찬주 교수와 재학생들이, 가수 최예나 노래 ‘SMILEY’, 부석순 노래 ‘파이팅 해야지’라는 노래에 맞춰 연습한 춤을 선물하고 있다.   © 백석문화대 제공


교목실 소속 목사 세 명(최유석, 박길준, 윤지훈)의 학생들을 격려하는 노래도 울려 퍼졌다. 가수 박학기의 아름다운 세상’. 최유석 목사는 대학예배를 담당하는 세 명의 목사들이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부족하지만 무대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입학식에 참석한 간호학과 신입생 서호연 씨(23ㆍ여)대학과 교수님이라 생각하면 딱딱하고 격식을 차릴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입학식에서 편견이 사라졌다입학식부터 친근감을 느끼게 돼 앞으로의 대학생활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