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드림스타트, 2019 커피콘서트 공연 관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8/22 [12:43]

인천 미추홀구 드림스타트, 2019 커피콘서트 공연 관람

오늘뉴스 | 입력 : 2019/08/22 [12:43]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미추홀구 드림스타트, 2019 커피콘서트 공연 관람 인천 미추홀구 드림스타트는 지난 21일 드림스타트 가족 보호자들과 함께 2019 커피콘서트를 관람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보건, 복지, 치료, 교육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드림스타트 대상 보호자들에게 매년 공연관람 등 문화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커피나 차와 함께 공연을 즐기는 커피콘서트는 이날 ‘추가열 포크콘서트’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드림스타트 보호자 25명도 모처럼 양육 환경에서 벗어나 공연을 즐겼다.

 

콘서트를 관람한 한 어머니는 “맘 편히 문화생활 한번 할 수 없었는데 어제부터 공연관람 생각에 가슴에 설렜다”며 “정말 오랜만에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전했다.

 

미추홀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대상 보호자에게 문화생활과 여가시간을 마련해 긍정적인 마인드와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