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고향사랑기부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5/27 [06:50]

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고향사랑기부

이영노 | 입력 : 2023/05/27 [06:50]

▲ 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 진안군 고향사랑기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 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회장 허성건)가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의 날을 운영하고 2백만원을 모금하여 전달했다.

 

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는 지난 2017년 전주에서 활동 중인 진안 향우 가운데 40, 50대 연령층을 주축으로 결성된 조직으로, 활기와 열정을 바탕으로 진안군 향우회에 젊은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으며, 고향의 후배들과 향우회 사이의 가교 역할을 훌륭히 해오고 있다.

 

이번 기부는 허성건 회장을 비롯한 향우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했으며, 이들은 내 고향 진안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하고, 앞으로도 진안군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물심양면으로 돕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허 회장은 “진안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회원 모두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많은 향우분들이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여 진안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주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고향 진안을 잊지 않고 타지에서도 진안을 응원해주시는 향우회원님들 덕분에 진안군이 더욱 힘을 내고 있다”면서,“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원님들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안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전진안군청년향우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