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호 경기도의원, 서울평화문화대상 지역소통광역의정대상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1/26 [18:23]

고준호 경기도의원, 서울평화문화대상 지역소통광역의정대상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22/11/26 [18:23]

▲ 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 서울평화문화대상 지역소통광역의정대상 수상   © 고준호 의원 제공


[오늘뉴스 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의원(국민의힘파주1)이 지난 25() 국회의원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2년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소통광역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일보·도민일보·서울매일·시사통신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정치·외교·경제·교육·교통·건설·농업 등 전문분야별로 공헌하고 끊임없는 사회의 발전과 국내외 평화 실현을 위해 앞장서 활동해온 선도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고 의원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평소 도내 주민들을 직접 만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현장·소통중심 의정활동을 전개하며 경기도 발전이 기여해왔고특히도 재정의 건정성 확보 및 효율적인 예산 운용을 위한 의견 제시 및 도정의 문제점들에 대해 비판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정책을 도출해왔다.

 

수상 후 고 의원은 경기도 남·북부 균형발전민생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복지체계 정비 등 앞으로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1,390만 경기도민과 언제나 함께하며초심을 잃지 않는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