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창업지원단, '인천시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실' 입주기업 모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6/30 [11:54]

인천대 창업지원단, '인천시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실' 입주기업 모집

오늘뉴스 | 입력 : 2022/06/30 [11:54]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은 7월 10일까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인천시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실’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인천시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실’은 공공체육시설(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을 활용하여 스포츠산업 창업기업들에게 창업활동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창업기업의 성장과 판로 개척을 위한 맞춤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까지 지원함으로써 인천시의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도 도모하고자 추진됐다.

 

지원대상은 공고일 기준으로 창업 7년 이내 스포츠산업 창업기업이며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통하여 총 10개 입주기업을 선정한다. 선정 후에는 창업지원실 내에 본사 또는 지점, 연구소를 설립하거나 이전해야 한다.

 

현재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은 창업공간 맞춤형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 중이며, 개소식 및 최종 선정 기업의 입주는 8월 말로 예정되어 있다.

 

‘인천시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실’사업의 자세한 내용 및 신청서는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https://inustartup.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7월 10일 24시까지 이메일(startup@inu.ac.kr)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