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11/29 [14:33]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11/29 [14:33]

▲ 김광철 연천군수가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자원봉사센터는 29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김광철 연천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매년 12월 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각 활동 분야에서 자원봉사로 따뜻한 나눔과 헌신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기념하는 자리다.

 

이날 기념식에는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해 유상호 경기도의원, 최숭태 연천군의회 의장, 이영애 부의장 등이 참석해 대상 및 표창 수상자와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축하했다.

▲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기념식은 연천군자원봉사 댄스홍보팀 ‘루나이리스’의 식전 공연에 이어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 대회사 및 축사, 모범봉사 표창 및 자원봉사 대상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 대상 및 모범봉사 표창으로 자원봉사자 4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문호 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2021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하여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지역의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봉사해 주신 연천군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라며 “다시 한번 2021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대상 및 표창 수상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