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백학산업단지 잔여필지 분양 마무리

㈜우노테크코리아와 필지 4300여평에 대한 계약 체결
김광철 연천군수, “우수기업에 아낌없는 지원할 것”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8/06 [11:15]

연천군, 백학산업단지 잔여필지 분양 마무리

㈜우노테크코리아와 필지 4300여평에 대한 계약 체결
김광철 연천군수, “우수기업에 아낌없는 지원할 것”

오늘뉴스 | 입력 : 2021/08/06 [11:15]

▲ 김광철 연천군수가 ㈜우노테크코리아 대표와 필지 4300여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이 백학면 통구리에 위치한 백학일반산업단지 내 잔여필지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군은 최근 본관 2층 군수실에서 ㈜우노테크코리아(대표 노금숙)와 백학산단의 마지막 남은 필지 4300여평에 대한 분양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분양대금은 26억원이다. 이로써 지난 2011년 조성된 백학산단 분양이 마침표를 찍었다.

 

㈜우노테크코리아는 이동식주택 제조업체로 파주시 법원읍에 있던 본사를 백학산단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노금숙 대표는 백학산단 이전을 계기로 캠핑카, 자동차 부품업 등으로 사업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노 대표는 “연천은 기업인에게는 아직 생소한 지역이지만 천혜의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향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곳”이라며 “연천에서 기업을 운영하게 돼 기대가 크며, 작으나마 연천발전을 위한 밀알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연천군의 가능성과 기업인의 장래를 내다보는 기업관이 이루어낸 결과물이라고 생각된다”며 “우수기업이 연천군에서 마음껏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