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훈 교육감, 민관 합동 학원·교습소 방역 현장 점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5/10 [13:26]

도성훈 교육감, 민관 합동 학원·교습소 방역 현장 점검

오늘뉴스 | 입력 : 2021/05/10 [13:26]

▲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이 지난 7일 미추홀구 소재 학원 방역 상황을 점검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지난 7일 미추홀구 소재 학원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방역 점검을 했다.

 

이번 학원 방역 점검은 인천학원연합회가 자율적으로 구성한 ‘학원자율방역지원단’과 교육감을 단장으로 하는 인천시교육청 ‘학원 방역점검단’이 민관 합동으로 함께 실시해 학원 내 자율방역 점검을 활성화하기 위한 의견을 나눴다. 

 

도성훈 교육감은 점검 후 학원자율방역을 인증하는 ‘클린존 스티커’를 부착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세가 연일 지속되고 있는 만큼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해 학원 내 확진자 발생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학생들이 안심하고 배울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시교육청은 학원 내 예방체계 강화를 위해 학원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국장급 이상 간부들이 주 1회 이상 민관 합동으로 학원 방역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시교육청 민주시민교육국장이, 오는 11일에는 부교육감이 ‘학원자율방역지원단’과 함께 학원 방역 점검을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