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대한노인회전주시지회삼한방병원과 MOU

전주 동북권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건강관리, 각종질환예방, 진료, 보건상담 등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5/07 [17:32]

전주시,대한노인회전주시지회삼한방병원과 MOU

전주 동북권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건강관리, 각종질환예방, 진료, 보건상담 등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

이영노 | 입력 : 2021/05/07 [17:32]

                                     

전주시-일이삼한방병원-대한노인회 aMOU...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대표원장 양선호)과 대한노인회전주시지회(회장 전영배)는 7(금) 일이삼한방병원 사무실에서 의료지정병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이삼한방병원은 의료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전주 동북권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건강관리, 각종질환예방, 진료, 보건상담 등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일이삼한방병원은 치료중심 전문병원으로 양·한방 협진을 통해 장점을 특화하여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한방병원의 대형화와 전문화 모델로 한방의료 영역확대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와 관련,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803번지에 위치한 일이삼한방병원은 2016년 11월 개원 이래 한방1~3과, 한방6과, 양방과, 재활센터실, 입원 78병실의 규모를 갖춘 의료 전문병원이다.

 

교통사고 후유증, 수술 후 재활 치료 한방 중심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의료진 및 현대적인 장비 등 최상의 의료 시스템을 구축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특히, 의료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도 노력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전영배,일이삼한방병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