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곽병선 총장, 군산시 상인회서 감사패

군산 풀뿌리경제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노력에 감사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23 [09:03]

군산대 곽병선 총장, 군산시 상인회서 감사패

군산 풀뿌리경제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노력에 감사

이영노 | 입력 : 2021/01/23 [09:03]

곽병선 총장과 군산시 상인연합회 복태만 회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시 상인연합회(회장 복태만)가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상인연합회는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이 ‘군산지역 상설시장 활성화를 위한 RCC(지역사회 연계 협업 센터)사업’을 통해, 군산지역 전통 상설시장(명산전통시장, 공설시장, 주공시장, 신영시장 등)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 지원 및 추가적인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게 되었다.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과 군산시 상인연합회 복태만 회장은 향후 군산 지역 시장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공고하게 협업 및 상생하자는 데 공감하였다.

 

군산대학교와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군산지역 상설시장 활성화를 위한 RCC(지역사회 연계 협업 센터)사업’은 군산 지역의 상설시장(명산 시장, 공설시장, 역전시장, 주공시장, 신영시장 등) 및 지역 내 유관기관(군산시 전통시장 활성화계, 군산시 르네상스 사업단)이 상시 협력체계 마련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대학과 지역사회 인프라 공유 등을 통한 지역시장의 공동 성장모델을 구축하여 운영하기 위한 사업이다.

 

군산대학교는 이 사업을 통해 올해에도 시장 상인들의 수요 및 필요한 부분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다양한 협력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군산시상인회,복태만,곽병선군산시 상인연합회(회장 복태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