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호 미추홀구의회 의장, 자치분권 챌린지 동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1/14 [16:29]

이안호 미추홀구의회 의장, 자치분권 챌린지 동참

오늘뉴스 | 입력 : 2021/01/14 [16:29]

▲ 미추홀구의회 이안호 의장이 지난13일, 자치분권2.0시대 개막을 응원하는 챌린지에 참여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미추홀구의회 이안호 의장이 지난13일, 자치분권2.0시대 개막을 응원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의장은 32년 만에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이 이뤄져 수십 년간 멈춰서 있던 지방자치제도의 큰 틀이 대대적으로 개편된 역사의 순간을 지켜보며 감격해 했고 저를 비롯한 미추홀구의회 15명 의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축하한다고 말했다.

 

또한 올 해를 자치분권 역사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기념비적인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앞으로  미추홀구와 미추홀구의회가 협력하여 주민중심의 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안호 의장은 김정식 미추홀구청장과 김경희 용현3동 주민자치회 위원의   지명을 받아 “새로운 지방분권의 시대 미추홀구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의
메시지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의장은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이현열 인천 주민자치여성회의 회장과 김영근 미추홀구의회 의원, 윤재실 동구의회 의원을 지목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