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제6회 지속가능발전 인천대회 개막식 및 토크콘서트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10/23 [18:41]

미추홀구, 제6회 지속가능발전 인천대회 개막식 및 토크콘서트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0/10/23 [18:41]

 

제6회 지속가능발전 인천대회 개막식 및 토크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미추홀구는 2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6회 지속가능발전 인천대회 개막식과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학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인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기초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관, 미추홀구청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인천지역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대표 및 관계자 50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된 사업추진 현황 보고 지속가능발전 인천대회 경과보고 및 각 지역 대표자 5인 콘서트 등이 진행됐다.

이어 인천의 지속가능발전 역사를 통해 현재 남아 있는 학산지속협, 인천지속협, 서구지속협, 계양의제21, 부평의제21 등 향후 방향과 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선언문을 통해 지속가능도시 인천아이 미래를 위한 아이 목표를 수립하고 민관 거버넌스 재도약을 위한 노력에 현재 세대와 미래세대가 적극 협력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미추홀구를 비롯한 인천의 지속가능성 제고방안과 활성화 방안이 모색돼 인천이 지속가능발전을 선도하는 도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