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권노갑.김원기.임채정’원로국회의원 진안고원 16일 방문

진안 발전의 능력과 경쟁력, 나아가 국가의 경쟁력을 키우는 힘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7/16 [18:10]

진안군, ‘권노갑.김원기.임채정’원로국회의원 진안고원 16일 방문

진안 발전의 능력과 경쟁력, 나아가 국가의 경쟁력을 키우는 힘

이영노 | 입력 : 2020/07/16 [18:10]

▲ 16일 원로국회 수장 진안군청 방문.... 사진=강현덕 기자  © 이영노

김원기.임채정.권노갑.... 국회수장...진안을 뜨겁게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원로 국회의원 3명이 진안군을 찾아 군 간부공무원들과 간담을 나눴다.

 

16일 진안군을 찾은 원로들은 호남지역 출신의 3선 의원 이상을 지낸 전 국회의원으로, 권노갑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과, 제17대 전‧후반기 국회의장을 역임한 김원기, 임채정 전 국회의장이다.

 

기존의 형식적이고 딱딱한 방식에서 벗어나 자유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날 간담회는 대내외 위기 속에서도 진안군의 지역발전방안을모색하여 군정 발전을 이루기 위해 원로 의원들의 인생경험을 전수하는 시간으로이루어졌다.

 

 

김원기 전 국회의장은 “진안 발전의 능력과 경쟁력, 나아가국가의 경쟁력을 키우는 힘은 군민에서 비롯되므로, 군민과 공직자가 새롭게 변화하는 발전기준에 맞추어 진안군과 대한민국이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힘써달라”고 하였다.

 

 

권노갑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은 “김대중 대통령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대통령에당선된 만큼 현재 우리에게 닥친 위기를 슬기롭게 대처하길 바란다”고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임채정 전 국회의장은 “국가, 행정, 국민은 하나의 공동체를이루고 있으므로 하나된 진안을 완성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는 모습으로성과를 창출하고, 청정지역의 장점과 지역특성을 잘 활용해서 진안군 자체발전과 아이디어로 자립하는 모범을보여주기 바란다”고 말하였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원로 국회의원을 환영하는 인사말씀에서 “진안군을찾아 주신 세 분 의원님들께 진심으로감사드리며 앞으로 힘차게 도약할 우리 지역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국회,전춘성,권노갑,김원기,임채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