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규, 예산군·홍성군 사업 위한 특별교부금 30억 원 확보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01 [05:51]

강승규, 예산군·홍성군 사업 위한 특별교부금 30억 원 확보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8/01 [05:51]

▲ 강승규 국회의원  © 강승규 의원실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국민의힘 강승규 국회의원 (예산ㆍ홍성) 은 2024년 상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금 총 30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교부금 확보를 계기로 홍성군에는 △내기마을 ~ 내포산단 연결도로 개설 (5억), △ 홍성군 남부권역 제설자재창고 신축 (5억), △ 군도 4호 (홍북읍 행정복지센터) 구조 개선 (2 억) 등의 사업을 위해 총 12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예산군에는 △신양천 가동보 설치사업 (10억), △예당호 전망대 및 팜센터 인테리어 공사 (5 억), △ 예당호 순환도로 석축 재설치 사업 (3억) 을 위해 총 18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강승규 의원은 “뿌리 내리고 살기 좋은 예산ㆍ홍성을 만들기 위해 행정안전부를 비롯한 정부 관계자들을 지속적으로 설득한 결과” 라며 “지역 민원의 날을 통해 청취한 민원들도 임기 내 해결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강승규 의원이 제 22대 국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며 지역 예산 확보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