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경영대학원총동문회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 및 후학 양성을 위해 동문들 한마음 한뜻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4/06/01 [14:22]

인천대 경영대학원총동문회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 및 후학 양성을 위해 동문들 한마음 한뜻

오늘뉴스 | 입력 : 2024/06/01 [14:22]

▲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국립대학법인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인천대경영대학원총동문회(회장 이헌구)에서 (재)인천대학교발전기금으로 지난 5월 29일에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인천대학교 MBA 총동문회 정관 개정을 통해 동문들이 낸 회비 및 찬조금 일부를 대학 발전 및 후학 양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마음을 모았다. 동문 및 교수님들과 함께 친목 도모를 위해 총동문회 처음으로 제1회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자리에서 기탁식이 이루어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동배 인천대 경영대학원장, 송인석 대학원연합회장, 주현태 교수, 박종돈 교수, 김영균 교수, 이기동 교수, 동문, 재학생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헌구 인천대경영대학원총동문회 회장은 “인천대 발전과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졸업한 동문들이 마음을 모으기로 했으며, 발전 기금 기탁은 계속될 것이다”고 밝혔고, 김동배 인천대 경영대학원장은 총장님을 대신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우리 대학의 발전에 큰 관심과 동문들의 연대와 친목에 앞장서 주시는 이헌구 회장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오늘 기탁해 주신 귀한 발전기금은 그 취지에 맞게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