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53회 연천군민의날 기념 시상식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9/17 [17:45]

연천군, 제53회 연천군민의날 기념 시상식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09/17 [17:45]

▲ 김광철 연천군수가 제53회 연천군민의날을 기념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수상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과 연천군의회는 17일 각각 군청 대회의실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53회 연천군민의 날 기념 시상식’을 개최했다.

 

연천군은 당초 군민의 날인 이날 연천 수레울아트홀에서 기념식 및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감염예방을 위해 군민의 날 행사를 취소하고 소규모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별로 실정에 맞게 시상식만 진행했다.

▲ 최숭태 연천군의회 의장이 제53회 연천군민의날을 기념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수상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이날 시상은 연천군수, 연천군 의장 및 국회의원 등 표창장 및 감사패를 총 48명에게 수여했으며, 수상자는 △경기도민상 8명 △모범군민상 10명 △감사패 10개 △군의회 의장 표창 10명 △국회의원 표창 10명이다.

 

김광철 군수는 “코로나19, 아프리카 돼지열병 등 재난상황으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연천 발전을 위하여 각 분야에서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군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최숭태 의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군민께 감사하며, 군의회도 견제와 감시라는 본연의 역할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