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농협은행과 손잡고 인천e음 현장발급 ‘너나e음 서비스’ 추진

인천e음 신규발급, 잔액충전, 충전취소 업무 가능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5/10 [14:49]

인천시, 농협은행과 손잡고 인천e음 현장발급 ‘너나e음 서비스’ 추진

인천e음 신규발급, 잔액충전, 충전취소 업무 가능

오늘뉴스 | 입력 : 2021/05/10 [14:49]

▲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너나e음 서비스 업무협약식'에서 서명한 협약서를 들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조정일 코나아이 주식회사 대표, 박남춘 인천시장, 권준학 NH농협은행장)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에 소재한 전 농협은행 지점에서 인천e음 신규발급, 잔액충전, 충전취소가 가능한‘너도나도e음 서비스(너나e음)’가 도입된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10일 시청에서 농협은행・코나아이와 이 같은 내용을 담은‘너나e음 서비스’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날부터‘너나e음 서비스’가 관내 전 농협은행 지점에서 개시됐다. 

 

너나e음은 인천e음 사용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스마트폰 없이도 인천e음을 발급 및 충전할 수 있는 현장서비스다. 스마트폰 미사용자 및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시민 등 그동안 인천e음 사용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대상자에게도 관련 혜택을 주자는 취지다.

 

희망자는 관내 모든 농협지점에서 인천e음 신규발급, 잔액충전, 충전취소를 할 수 있다. 단, 충전취소는 당일 충전한 금액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너나e음 서비스를 통해 발급받은 인천e음은 모바일 앱과 달리 신청 시, 등록한 휴대전화로 매 결제 시마다‘문자메시지’를 통해 결제내역, 충전잔액, 캐시백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적립된 캐시백은 다음 결제 시에 자동으로 사용되어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

 

또한 휴대전화만 있다면 누구나 인천e음 발급은 물론, 캐시백(최대 10%), 혜택플러스 가맹점 추가할인(1~7%)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그동안 인천e음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