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입점업체 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30 [15:58]

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입점업체 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04/30 [15:58]

▲ 소래포구 어시장 전경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남동구는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개장을 앞두고, 지난 28일 입점 신청 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입점을 신청했거나 참여 의사가 있는 업체 80여 곳이 참여한 가운데 전시·홍보 계획 등 운영계획과 판매위탁 수수료, 계약 조건 등에 대한 내용이 전달됐다.

 

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은 소래포구 전통어시장 2층(논현동 111-168번지)에 103㎡규모로 설치됐으며 오는 6월 개장 예정이다.

 

남동구 내 본사나 공장이 있는 업체가 대상이며, 입점료나 설치비용은 없고 입점금액에 판매위탁 수수료 15%를 부담하는 조건이다.

 

남동구는 신뢰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전시판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다양한 품목을 구비하고 제품 활성화를 위해 홍보와 할인행사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10부터 19시까지로 월요일은 휴장한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지역 중소기업 생산제품의 판로개척과 홍보강화를 목적인만큼 입점은 남동구 업체가 생산한 제품이 원칙”이라며 “우리 구에서도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활성화를 위해 행정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