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최숭태 의장, 친환경 캠페인‘고고챌린지’참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20 [20:02]

연천군의회 최숭태 의장, 친환경 캠페인‘고고챌린지’참여

오늘뉴스 | 입력 : 2021/04/20 [20:02]

▲ 최숭태 의장이 ‘ 친환경 캠페인‘고고챌린지’참여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의회 최숭태 의장이 4월 20일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약속하는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급증한 일회용품 플라스틱 사용을 억제하기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다짐 릴레이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와 ‘해야 할 1가지’를 약속한 뒤 다음 참여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천계양구의회 김유순의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최숭태 의장은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투명페트병은 분리 배출’이란 주제로 실천을 약속했다.

 

최의장은 다음 실천 주자로 남양주시의회 이철영 의장,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장 두명을 ‘고고챌린지’ 참여 인사로 지명했다.

 

최의장은 의회직원들에게 개인 텀블러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 플라스틱 사용 절감 방안 및 분리배출 수칙에 대해 안내하며, “생활 속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사용하는 작은 실천으로 친환경 문화가 확산되고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