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봄 행락철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4/19 [14:33]

진안군, 봄 행락철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이영노 | 입력 : 2021/04/19 [14:33]

▲ 전춘성 진안군수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은 19일 오전11시 안전점검의 날 행사로 봄 행락철 대비 안전점검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진안군은 봄 행락철을 앞두고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전춘성 진안군수를 비롯하여 공무원 30여명이 진안고원시장 등을 다니며 홍보물 배부와 함께 ▲코로나19 방역수칙 ▲군민안전보험 ▲안전신문고 등에 대한 방법에 대해 알렸다.

 

특히, 봄 행락철이 타 지역으로 나들이를 많이 다니는 시기인 만큼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손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5인이상 사적모임 집합금지)및 주변 유해환경, 위험요소에 대한 민원신고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안전신문고에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서는 시기가 시기 인만큼 행락철 나들이 자제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5인이상 집합금지, 거리두기에 대한 군민 모두의 의식 제고가 필요하다.”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방역수칙을 지켜주시는 군민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전춘성,안전점검의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