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 2021년 연간계획 수립·확정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2/26 [15:14]

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 2021년 연간계획 수립·확정

오늘뉴스 | 입력 : 2021/02/26 [15:14]

 

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의가 열리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4일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과 함께 2월 월례회의를 개최해 2021년도 연간 활동 계획을 수립·확정했다.

이날 이·취임식에 참석한 이용만 군남면장은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이 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역할과 위상을 강조하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제6기 주민자치위원회에 많은 기대감을 표시했으며 주민자치위원회가 군남면 발전을 이끄는 선봉에 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월례회의에서는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에서 선정되어 3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한 ‘미술작품 전시회 및 주말 농산물 상설매장 운영’ 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향후 추진계획을 공유했으며 ‘걷고 싶은 십리 길 조성’과 연계한 도화 십리 길 조성방안, 복사꽃 마을 조성 계획, 10월 희망나눔 연강별빛음악회 개최 등 군남면이 연천군 제1의 명품 마을이 되기 위한 연간계획을 수립하고 확정했다.

한편 김인산 주민자치위원장은 군남면을 연천군, 경기도, 전국에서 가장 으뜸이 되는 명품 마을로 만들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히면서 “제6기 위원회가 새롭게 구성된 만큼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주민자치위원회 주도로 지역 발전이 이루어져야 한다”며 주민자치위원의 역할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