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원불교 중앙교구 성금품 기탁

650만원 상당의 라면, 생필품 꾸러미와 성금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18 [17:16]

익산시, 원불교 중앙교구 성금품 기탁

650만원 상당의 라면, 생필품 꾸러미와 성금

이영노 | 입력 : 2021/01/18 [17:16]

▲ 익산시청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익산시 원불교 중앙교구가 최근 익산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총 650만원 상당의 라면, 생필품 꾸러미와 성금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품은 원불교 중앙교구 교도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정성껏 마련됐다.

 

기탁품은 라면 420상자, 생필품 꾸러미 20상자, 성금 1백만원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지원될 계획이다.

 

배현송 중앙교구장은“새해에는 조금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되리라 기대했는데 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여전히 어려움에 처한 이웃이 주위에 많다”며“교도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해마다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잊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원불교 중앙교구에 고맙다”며“후원한 식품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의 위로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원불교 중앙교구는 해마다 정기적으로 희귀난치성 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과 은혜의 쌀, 라면 등을 지역 저소득층에게 후원해 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원불교 중앙교구,정헌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