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2021년도 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시행공고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18 [16:39]

익산시, 2021년도 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시행공고

이영노 | 입력 : 2021/01/18 [16:39]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익산시는2021년도 전라북도 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을 시행 공고했다.

 

이에 신청자격은전라북도내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으며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는단체로써 양성평등의 촉진, 여성의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법인․단체이다.

 

따라서접수기간은2021.1. 25(월) ∼ 2021.2. 3(수) 18:00까지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여성청소년과 여성권익팀)에 접수하면된다.

 

접 수 처는 (우)54968,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전라북도청

 

10층 여성청소년과 여성권익팀 최하라 주무관

 

- 문 의 처 : 063-280-2524

 

지원사업 분야(2개 분야)는 양성평등 촉진및 여성 권익증진 관련 사업으로 구체적인 방역계획을 수립하고,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시 비대면으로 전환 추진이가능한 사업이다.

 

지원분야는

 

① 양성평등 촉진 사업

 

② 여성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을 위한 사업

 

지원 제외대상은 단체 설립목적 및 정관에 맞지 않는 사업추진단체, 단체의 고유목적사업 또는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가 목적인 사업, 유사한 사업으로 국가, 타 지자체, 공공단체 등으로부터 지원받고 있는 단체, 단체의 홍보 및 기념 등을 위한 이벤트성 및 일회성 사업, 불법시위를 주최․주도하거나 적극 참여한 단체와 구성원이 소속단체 명의로 불법시위에 적극 참여하여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위반 등으로 처벌받은 단체, 보조사업과 관련된 불법행위로 인하여 단체의 대표자 또는 임원이처벌받은 단체, 최근 3년 연속하여 지원받은 동일단체의 동일한 사업,상근직원의 급여나 사무실 임차료, 기념품, 기타 사무실 설비 및 장비구입비 등 자본적․경상적 사업비, 단체가 직접 수행하지 않고 재위탁 하는 경우 대학내 연구소 및 학회, 국제교류사업 단체, 사회복지시설 및 복지관 등이다.

 

선정방법은 전라북도 성평등위원회 선정하며 심사기준은 사업추진 전담조직체계 및 인력운용 능력, 기관장 의지 및 수행책임자의 전문성,사업의 독창성 및 추진일정 적정성, 사업추진 자체평가 및 실현가능성, 파급효과, 신청예산 내역의 구체성 및 적절성, 자체부담비율의 적절성, 전년도 평가결과 등이다.

 

선정결과 발표는 2021. 3월말~4월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전라북도,성평등위원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