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아이들이 안전한 양평군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 어린이보호구역에 교통안전시설물 확충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1/14 [11:50]

정동균 양평군수, “아이들이 안전한 양평군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 어린이보호구역에 교통안전시설물 확충

오늘뉴스 | 입력 : 2021/01/14 [11:50]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 어린이보호구역에 설치한 교통안전시설물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 양동면에 위치한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 어린이보호구역에 교통안전시설물이 대폭 확충됐다.

최근 어린이보호구역 및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지속적인 사회적 요구가 있어 왔으며 이에 따라 군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내 교통안전시설물 개선 및 설치를 확대해 왔다.

▲ 정동균 양평군수.     ©오늘뉴스


그 중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는 전교생 11명인 작은 분교로 학생들의 작은 손으로 전해진, ‘좀 더 안전한 학교 가는 길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물음에 정동균 양평군수는 즉각적으로 응답했다.

이에 따라 고송분교 주변 어린이보호구역에는 2020년 9월 노란신호등 설치를 시작으로 과속방지턱과 어린이보호구역 안전표지판, 노면표시 설치 등이 완료됐고 추후 인도설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고송분교 어린이들의 진심어린 물음에 진정으로 다가가는 대답이 됐길 바라며 이후에도 어린이들의 등하굣길이 안전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통안전시설을 도입·확대할 예정”이라며 “아이들이 안전한 양평군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교통안전교육 강화와 홍보에도 적극 노력해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