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공연예술학과, 창작뮤지컬 ‘집으로’ 공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12/07 [11:17]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창작뮤지컬 ‘집으로’ 공연

오늘뉴스 | 입력 : 2020/12/07 [11:17]

▲ 공연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양운근)는 12월 11일(금) ~ 12일(토)까지 송도캠퍼스 23호관 공연장에서 무료로 창작뮤지컬 '집으로'를 공연 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3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 찾아가는 공연예술 프로그램으로 구태환 교수, 임일진 교수, 이창완 교수, 김에셀 교수의 지도 아래 학생들이 연출, 배우, 스텝으로 참여했다.

 

'집으로'는 1970년대 베트남 전쟁을 배경으로 전쟁 사이에 태어난 라이따이한이 떠나간 한국군 아버지를 찾는 내용으로 긴장감 넘치는 넘버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추운 겨울 가슴이 미어지는 감동을 선사할 작품이다.

 

2010년에 신설 학과인 공연예술학과는 21세기 공연예술을 선도하는 창의적인 인재의 육성, 한국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 예술인 양성을 목적으로 신설된 학과이다. 또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는 전문예술인의 육성에 힘써 한국 공연예술 세계화를 위한 교육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구성원들과 관객의 안전을 위해 ‘거리두기 객석제’를 도입해 전 관람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입장 전 체온 측정, 손 소독, 극장 방역, 문진표 작성 등 코로나 방역에 우선을 두고 공연할 예정이다.

 

공연 문의는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010-5138-2691), 예약 링크는 http://naver.me/5O5Pg95s에서 예약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