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신영길 교수 한국비파괴검사학회 공로상 수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0/24 [20:33]

군산대 신영길 교수 한국비파괴검사학회 공로상 수상

이영노 | 입력 : 2020/10/24 [20:33]

군산대 신영길 교수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 전기공학과 신영길 교수가 한국비파괴검사학회 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11월 6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되는 “한국비파괴검사학회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신영길 교수는 한국비파괴검사학회 이사를 12년간 역임하였고, 전자기분과 위원장으로서, 코로나19로 인해 내년 6월 초로 연기된 세계비파괴검사학회(World Conference on Non-Destructive Testing; WCNDT 2020)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초청 연사 섭외, 논문 모집 및 심사 등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25년간 비파괴검사 학회지 편집위원으로 활동해 오면서 매년 전자기분과 특별호 논문의 모집 및 심사, 학술지 발간 등 학회 발전과 전자기 비파괴검사 분야 학술 및 기술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한국비파괴검사학회는 원자력발전소, 항공기, 석유 및 가스 설비 등 각종 국가 및 사회시설의 안전성을 파악하기 위해 비파괴검사 방법의 발전 및 검사기술 진흥, 검사자의 자질 향상 등을 도모하고 있다. 학회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한국비파괴검사학회,신영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