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대입 수시지원 설명회 개최

최고의 강사와 전문 입시상담사 초빙… 현장 수시합격상담 진행

최동원 | 기사입력 2020/08/05 [08:24]

영등포구 대입 수시지원 설명회 개최

최고의 강사와 전문 입시상담사 초빙… 현장 수시합격상담 진행

최동원 | 입력 : 2020/08/05 [08:24]

 

지난해 설명회 모습


[오늘뉴스=최동원 기자] 영등포구가 영등포대학입학정보센터와 함께 오는 22일 오전 10시 영등포아트홀에서 고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영등포 대입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대입합격의 명문으로 알려진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소장이 진행을 맡았다.

모의평가와 수시지원전략 과거 수시 모집 팩트 체크 2021학년도 수시 전형별 대비 전략 주요대학별 수시모집요강 분석 등의 내용으로 채워진다.

또한 당일 참석자들이 바로 수시합격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즉석 상담부스를 운영하며 대학입학정보센터 전문 상담사들이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수시합격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전 10시~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어서 오후 3시까지는 즉석 현장 수시합격상담이 이루어진다.

상담에 참여한 학생들은 개별 맞춤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유리한 6곳의 수시지원 대학을 정할 수 있다.

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사전·사후 행사장 소독과 환기 등 방역상황 관리에 나선다.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발열 및 호흡기 증상 확인과 함께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 개인별 예방수칙을 준수하도록 조치한 뒤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오는 19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단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참석하는 경우라도 개별적으로 신청해야 하며 신청자 명단에 없는 경우 입장이 제한된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수시지원에 대한 이해를 돕고 개인별 맞춤 전략을 지원하고자 대입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대학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님께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