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취업준비생을 위한 특강 개최...17일까지

대학일자리센터 NCS 직업기초능력 교육 강화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7/17 [01:46]

군산대, 취업준비생을 위한 특강 개최...17일까지

대학일자리센터 NCS 직업기초능력 교육 강화

이영노 | 입력 : 2020/07/17 [01:46]

대학일자리센터 NCS 직업기초능력 교육 강화 현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 대학일자리센터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재학생을 대상으로 “7NCS 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2020년 하반기 공기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직업기초능력 문제풀이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참가 학생들은 센터에서 제공한 커리큘럼과 교육 정보를 활용하여 NCS 직업기초능력 필기 대비 역량을 강화하고, 개인별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NCS 필기시험에 대한 집중적인 교육으로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이해와 직업기초능력 문제 분석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세부 내용은 NCS 블라인드 채용의 이해 직업기초능력 문제 풀이 등으로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교육과정을 통해 올해 하반기 채용에 대한 고급 정보를 습득하고, 개별 컨설팅을 통해 목표기업에 대한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좋았다고 교육 소감을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대학일자리센터,대학일자리센터 NCS 직업기초능력 교육 강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