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인천시장, 여름철 폭염·우기대비 현장점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7/07 [11:50]

박남춘 인천시장, 여름철 폭염·우기대비 현장점검

오늘뉴스 | 입력 : 2020/07/07 [11:50]

▲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7일 삼산1 배수펌프장을 방문해 우기대비 현황 청취 및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는 여름철 폭염·우기를 대비해 7월 7일 종합건설본부, 삼산1 배수펌프장을 방문해 도로관리 및 주요시설물 안전관리 등 현업부서 직원을 격려하고 시설점검에 나섰다.

이날 각 현장에서 폭염·우기 대비 대책 및 추진현황을 보고받은 박남춘 인천시장은 현업부서 직원들을 격려하며 올해는 평년보다 이른 폭염이 예상되고 코로나19 단계가 ‘심각’수준으로 지속됨에 따라, 폭염대책과 방역대책을 병행 추진해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도화1동·삼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최근 재난지원금 접수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시민과 가장 가까운 일선 행정기관에서 민원업무 수행을 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일부 주민센터가 무더위쉼터로 활용됨에 따라 감염병 방지대책 등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 일정으로 사회복지법인 협성원을 들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를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