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년활동가 양성교육 교육생 모집

양평청년들의 상상을 모아 울창한 숲을 만들어 봐요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6/04 [16:02]

양평군, 청년활동가 양성교육 교육생 모집

양평청년들의 상상을 모아 울창한 숲을 만들어 봐요

오늘뉴스 | 입력 : 2020/06/04 [16:02]

 

양평군, 청년활동가 양성교육 ‘2020 양평 상상포레스트’교육생 모집 홍보 포스터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은 청년 활동가 양성을 위한 ’2020 양평 상상 포레스트’의 교육생을 6월 4일부터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최초로 진행되는 ‘2020 양평 상상 포레스트’는 다양한 나무들이 울창한 숲을 이루듯 양평 청년들의 상상들이 모여 지역 청년활동 생태계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지역 내 청년들 간 새로운 만남을 통해 일상을 나누며 의미 있는 변화를 경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교육은 다양한 지역의 청년활동가들과의 만남인 사람책 도서관과 문화·예술, 사회적 경제와 창업, 청년공간, 청년정책 등을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 그룹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과 결과공유회 등으로 구성해 진행 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집합교육이 어려운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온라인 교육으로 대체 또는 병행 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청년 정책 및 활동에 관심 있고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재밌는 일을 해보고 싶은 만18세에서 39세의 관내 청년으로 오는 17일까지 2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 기간은 6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 6개월간 총 18회차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19시~오후 9시까지 경기청년공간내일스퀘어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홈페이지 알림마당 고시공고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신청서를 작성해 양평군청 기획예산담당관 직접방문 및 이메일 팩스로 접수 하면 된다.

심준보 기획예산담당관은 “청년사이다 운영과 함께 이번 교육과정을 준비하며 양평의 미래를 준비하는 밑거름을 다지려 한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양평의 청년들이 청년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