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성 인천대 총장, 국회미래연구원에서 감사패 수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5/26 [17:01]

조동성 인천대 총장, 국회미래연구원에서 감사패 수여

오늘뉴스 | 입력 : 2020/05/26 [17:01]

▲ 조동성 인천대 총장이 국회미래연구원 감사패를 수여받고 문희상 국회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국립 인천대학교 조동성 총장은 5월 26일 국회의원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국회미래연구원 개원 2주년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국회미래연구원은 지난 2018년 5월 출범한 국회 소속 출연연구기관으로서 「국회미래연구원법」에 따라 국가의 미래 환경변화를 예측․분석하고 분야별 중장기 발전전략을 수립함으로써 국회의 정책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국가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조동성 총장은 “우리가 나아갈 미래는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부터 회자되었던 4차 산업혁명이라는 단어가 이제는 보편화되었고, 벌써 많은 분야의 전문가들이 이제는 5차 산업혁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연구하고 준비해야만 한다. 이런 상황에서 국회미래연구원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고 국회미래연구원 개원 2주년 기념식에서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