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 아산시교육지원청 방문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6:59]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 아산시교육지원청 방문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7/10 [16:59]

▲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은 10일 오후 2시 아산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박서우 교육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의회 홍성표 의장(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 온양1,2,3동, 재선)은 10일 오후 2시 아산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박서우 교육장과 부서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홍 의장은 "교육에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송남중 국비지원을 아산시에서 미지원 할 때, 시청에서 천막시위를 펼치며 애썼습니다. 아산시 교육이 잘 되도록 아산시교육지원청을 응원하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박서우 교육장은 "이렇게 직접 방문해 주어 고맙습니다. 아산시 교육 담당 부서와 교육지원청 직원들 간에 소통이 잘 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홍 의장은 박 교육장 및 부서장과의 간담회 후, 각 부서를 돌며 일일히 인사를 하며, 아산이 교육이 가장 잘 되는 도시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방문 사진>

▲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 9일 아산시교육지원청 방문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 독자님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