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경기도의원, 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 의정상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1/26 [18:26]

김영민 경기도의원, 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 의정상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22/11/26 [18:26]

▲ 김영민 경기도의원이 지난 25일 용인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 창립기념식에서 의정상을 수상했다.  © 김영민 도의원 제공


[오늘뉴스 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영민 도의원(국민의힘용인2)은 지난 25(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이사장 최재은창립기념식에서 2022년 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 의정상을 수상했다.

 

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 의정상은 뉴스경기경기시사투데이용인인터넷신문환경in뉴스중부시사신문경기남부저널경기용인뉴스세계뉴스통신, DBS동아방송 등 용인지역 언론사가 만든 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이 한해 동안 지역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용인지역의 단체장과 지방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김 의원은 지난 6월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용인 처인구에 출마해 당선된 이후로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특히, 2022년 경기도 행정사무감사에서 민선7기 경기도정의 예산낭비 문제 등을 날카롭게 비판하고 시정을 요구하는 등의 활약을 보였다.

 

상을 받은 김영민 의원은 항상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민선 7기 경기도정 중에서 특히 건설교통위원회 소관 사무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과 비판을 통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수행하다보니 뜻깊은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경기도민과 용인시민의 오늘 보다 내일이 더 나은 삶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경기용인언론협동조합은 용인지역 9개 언론사간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시민이 필요로 하는 현장감 있는 뉴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3월 설립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