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3차 회의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1/25 [22:10]

연천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3차 회의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2/11/25 [22:10]

 

▲ 연천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3차 회의가 열리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군청 본관 2층 상황실에서 제3차 연천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2년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2023년 연차별 시행계획(안) 심의, 2023년 연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계획(안) 심의 등 3건의 안건으로 진행됐다.

연천군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는 회의를 통해 2023년 ‘복지 업그레이드! 희망 연천’을 목표로 사회보장영역에서 복지수준 향상으로 희망찬 연천을 만들어 지역의 주민이 연천군을 떠나지 않고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의 복지수준을 향상시켜 지속 가능한 연천군을 마련하기 위한 계획 등을 수립했다.

대표협의체 공공위원장인 김덕현 연천군수는 “연천군만의 특색이 있는 복지 정책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립하고 계획함과 더불어 사업의 실행력을 더 강화하여 연천군민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생활밀착형 사회보장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군민의 생활속으로 촘촘하게 스며들어 따뜻한 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