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이종원 의원, 진위면 주민자치회 간담회 개최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8/06 [12:41]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이종원 의원, 진위면 주민자치회 간담회 개최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08/06 [12:41]

▲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이종원 의원, 진위면 주민자치회 간담회 개최 (사진: 평택시의회 제공)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경기 평택=박상진 기자]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과 이종원 의원은 지난 5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진위면 주민자치회 건의사항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관우 부의장과 이종원 의원 공동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도의회 김상곤 의원, 송탄출장소장·문화예술과장·산림녹지과장·진위면장 등 관계 공무원, 진위면 주민자치회장 등 15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진위면 주민자치회 건의사항인 △진위향교 선정비각 재정비 △진위향교 진출입로 콘크리트 포장 △진위향교 내 고사목 제거 및 수목 식재 △관방제림 제초작업 및 고목 식재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민원 해결방안을 폭넓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이종원 의원, 진위면 주민자치회 간담회 개최 (사진: 평택시의회 제공)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이관우 부의장과 이종원 의원은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시의회, 집행부, 지역주민이 한데 모여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첫발을 내딛은 만큼 앞으로 갈 길이 멀지만 현안 해결을 볼 수 있도록 상호 간 긴밀히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