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동트는 마을’ 방문 봉사활동 전개

이지연 | 기사입력 2013/12/12 [12:08]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동트는 마을’ 방문 봉사활동 전개

이지연 | 입력 : 2013/12/12 [12:08]

▲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침구류 청소를 하고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이지연 기자]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혁)은 7일 청산면 장탄리 소재 중증장애인 시설인 동트는 마을(원장 위순엽)을 방문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공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동트는 마을”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것으로 연말을 맞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의 자리가 되었다.

공단 임직원 20여명은 침구류 청소와 숙소 및 시설 내부 청소를 도우며 본격적인 동절기에 돌입하기에 앞서 쾌적한 거주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참여한 공단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을 돕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각종 공공이익사업을 추진하여 필리핀 주민 돕기 성금 기탁, 거리환경정화활동, 사랑의 연탄 나눔, 김치 나누기, 쌀 나누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