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제26회 구민의 날 기념식 온라인으로 생중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9/29 [14:46]

계양구, 제26회 구민의 날 기념식 온라인으로 생중계

오늘뉴스 | 입력 : 2020/09/29 [14:46]

 

사진=지난해 박형우 계양구청장의 구민의 날 기념사 모습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는 오는 10월 5일 제26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식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29일 밝혔다.

매년 구민의 날을 맞이해 가을음악회, 불꽃놀이, 구립예술단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으나,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념식만 최소화해 진행한다.

10월 5일 구청 남측광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에 따라 참석인원을 자랑스런 계양구민상 수상자, 주요 내빈, 행사 진행자 등으로 제한하고 행사 당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이행해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기념식은 계양구립 관현악단의 식전 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표창, 박형우 구청장의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계양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해 참석하지 못하는 구민들과 온라인으로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올해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따라주신 모든 구민이 자랑스런 계양구민상의 주인공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많은 분들을 기념식에 초청하지 못했다’면서 ‘위기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힘든 시기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